
.png)


.png)
.png)
.png)
.png)
★★★☆☆
자벨린 글로스터
[ Javelin Gloster ]
Female
22세
170cm
59kg
RH+B
9월 10일
영국
5
4
3
3
2
-
체력
-
힘
-
지능
-
관찰력
-
행운
-
성별
-
나이
-
키
-
몸무게
-
혈액형
-
생일
-
국적
-
적응력
-
정신력
4
4
_%EC%9E%90%EB%B2%A8%EB%A6%B0%20%EA%B8%80%EB%A1%9C%EC%8A%A4%ED%84%B0.png)


.png)
.png)
★외관
-청록색의 반곱슬 머리는 풀면 허리까지 내려옵니다. 이전과 달리 앞머리는 잘 정돈되어 있습니다.
- 머리는 청록색 다람쥐 장식이 달린 머리끈과 빨간 리본 두 개를 이용하여 묶었습니다.
-아무 색채도 없는 까만 눈. 눈꼬리는 내려가 있어 순한 인상을 주었습니다. 천 소재의 검은색 안대로 오른쪽 눈을 가리고 있습니다. 안대 안에는 흉터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무표정을 짓고 있으나, 기분에 따라 다른 표정도 짓습니다.
-끝이 조금 뜯겨진 빨간 목도리의 길이는 (두르고 다니고 다닐 때의 기준으로) 허벅지까지.
★성격
[Keyword: 침착, 차분함 / 엄격한, 감성적인 / 자책하는 완벽주의자 / 대가있는 신뢰]
▷ 그 어떤 일이 있든, 섣불리 나서지 않았습니다. 누군가 도발하더라도 그 분노를 감추지는 못할지라도, 몸이 나서는 일은 없었습니다.
그 순간을 참지 못하면 더 큰 피해가 올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 가족, 친구, 동료 상관없이 그 누가 저질렀든 죄를 지었다면 거기에 대한 마땅한 벌을 받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필요하다면 자신이
직접 나설 의향까지 있었습니다. 그러고나면 마땅한 행동을 했다는 이성과 그 눈물을 보고 싶지 않다는 감성이 충돌하고는 했습니다.
▷ 자신의 가치를 인정받기 위해, 아버지의 명예를 실추시키는 일이 없도록 하기 위해. 항상 완벽함을 추구했습니다. 그 완벽함을
추구하는 성격은 좋은 결과를 낳기도 했지만, 완벽하지 못했을 때에 자괴감에 빠져 자신을 끊임없이 자책하며 자존감을 낮추는 일을
만들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더 이상 자신의 감정을 억지로 억누르는 일은 없었습니다.
▷ 그의 신뢰는 그저 무작정 미련하게 믿는다는 의미가 아닙니다. 곁에 없더라도, 앞이 보이지 않더라도 그 사람의 든든한 아군이 되어
지지하고 등을 밀어주겠다는 의미였습니다. 조건은 단 하나. 그를 없는 존재 취급하지 않고 기억해주는 것입니다. 손을 내밀어보세요.
잡아줄 것입니다.
★특이사항
:: 호불호
- 디저트, 음료 등 종류 상관없이 전반적으로 단 것을 좋아합니다.
:: 언동/말투
상대방을 이름이나 성씨 뒤에 ~님을 붙여 칭했고 나이에 상관없이 모두에게 존댓말을 사용합니다. 다만 부탁한다면 반말이나 호칭도 원하는대로 칭해줍니다. 마냥 딱딱하지만은 않고, 때에 따라 장난투도 섞어 말하기도 합니다.
:: 목도리
그의 양아버지에게서 받은 것입니다. 자신에 대한 아버지의 신뢰의 표시. 비록 끝이 뜯겨져 기분은 좋지 않지만, 고친다한들 과거의 사실이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그대로 품고 가기로 결심했습니다.
:: 기타
- 흡연자. 분명 생각이 복잡할 때에만 피고는 했으나, 항상 복잡한지 손을 대는 경우가 꽤 늘었습니다...
★지난 시간
- 말투, 성격, 행동 등 전체적으로 이전보다 부드러워졌습니다.
★소지품
빨간 목도리, 여벌 옷, 진통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