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ng)
.png)
.png)


.png)
.png)
.png)
.png)
★☆☆☆☆
아델리오 L. 덴버
[ Adelio L. Denver ]
Male
30세
184cm
73kg
RH+O
3월 31일
캐나다
3
2
5
5
1
-
체력
-
힘
-
지능
-
관찰력
-
행운
-
성별
-
나이
-
키
-
몸무게
-
혈액형
-
생일
-
국적
-
적응력
-
정신력
3
4
_%EC%95%84%EB%8D%B8%EB%A6%AC%EC%98%A4%20L%20%EB%8D%B4%EB%B2%84.png)
@익명의 커미션
★특이사항
- 호화로운 생활을 즐기는 부유한 가문에서 살아왔다. 막대한 부를 가지고 꽤 이름 있는 자산가였던 부모 아래, 정식으로 교육을 이수해 의료직 자리, 개중에도 외과의로 활동했다. 모두의 시야를 끌 정도로 독보적인 실력은 아니었으나 차차 나아지는 실력과 뛰어난 습득력으로 자신의 자리를 찾아가며 무던히 살아왔다.
- 가족의 수가 꽤 많다. 위아래로 형동생이 하나씩 있다. 부모님 뿐만 아니라 조부까지도 한 집에서 살았다. 지금은 아들을 잃었음에도 독립해 사는 중.
- 아들이 하나 있었다. 친아들이 아닌 자신의 형이 맡긴 아들. 5번째 봄을 보던 해에 교통사고로 사망했고 이는 아델리오가 정식 외과의 자리를 내려놓는 계기가 되었다.
- 따스한 햇빛과 그 빛으로 인해 살아가는 들꽃을 사랑했던 아들을 위해 지금도 아델리오는 꽃을 기른다. 새부리 가면 역시 아들이 생전에 좋아했던 장난감 가면으로부터 착안한 것.
- 과하게 무리한 탓일까, 혹은 자신의 형과 같이 몸이 꽤 유약한 편인 탓일까 시야가 점점 어두워지고 있다. 현재 한 쪽 눈의 시력은 거의 없는 것과도 마찬가지. 의식하지 않으려 하지만 종종 집중력을 흐트려트려 고생하고 있다. 아직까지는 소통 자체에 문제를 주지는 않는 정도.
- 자신이 정식으로 외과의 일을 했다는 것이나 아들이 있었다거나, 얼굴을 오래도록 보이는 것 등 과거의 자신을 보이기 조금 꺼려한다. 스스로를 드러내는 것을 즐기지 않기에 별도로 병원을 차리거나 진료소를 두지 않는 이유도 이 탓이다. 거리의 소식이나 사람들을 살핀 뒤 밤에 조용히 찾아가 왕진을 봐주고 나오는 식. 누군가가 너무 빤히 자신을 보면 죄가 없음에도 손으로 얼굴을 가리는 습관이 있다.
★과거사
아들이 하나 있었다. 친아들이 아닌 자신의 형이 맡긴 아들. 어린 시절부터 유약했던 형 내외는 아델리오가 정식으로 의사가 되던 해, 아들 하나만을 남기고 병세로 세상을 떠났다. 아이를 책임지고 싶지 않아하는 부모님과 아직 성인조차 되지 않은 동생을 대신해 아델리오는 형의 아들을 자신의 양아들로 들여옴과 동시에 독립했다. 그리고 친아들처럼 애정을 쏟으며 5여년의 세월을 함께 살아왔다.
늘 몸이 자잘하게 아파왔던 형 내외와 다르게 아이는 건강했고 탈 한 번 나지 않고 자라주었다. 행복했던 아들과의 삶은 어느날 밤 불현듯 깨지고 말았다. 늦게 집에 들어오는 자신을 기다리기 위해 바깥에 서 있던 아들이 공을 놓쳐 차가 질주하는 도로 안으로 뛰어들게 된 것. 어린 아들은 그 자리에서 즉사, 아들을 친 운전자는 겨우 숨만이 붙어 가까운 병원, 아이러니하게도 퇴근하려던 아델리오의 앞에 실려오게 되었다. 아델리오는 최선을 다해 수술을 진행했고, 무사히 환자를 치료했다. 그 사이 몇 통이나 울리고 있는 자신의 핸드폰은 들여다볼 틈도 없을 정도였다. 그렇게 그는 자신도 모르는 사이 아들을 잃고, 아들을 죽인 자를 성공적으로 살려냈다.
이후 아델리오는 어마어마한 슬럼프에 빠졌다. 병원에 나가지 않게 된 것은 물론, 자신의 의료 자격증까지 찢어버리고선 자신의 이름과 신원마저 버리고 무작정 잠적하기 위해 세계를 떠돌았다. 누군가를 도울 생각은 전혀 없었으며 자신을 방치해두다 운 좋게 범죄에 휘말려 죽기를 바라며 여생을 보낼 생각이었다. 위험하고 음습하며 범죄율이 높다는 곳이면 어디건 찾아다니던 그는 이들의 상태와 열악한 의료 실태를 목격한 뒤 마음이 흔들려 다시 한 번 손에 도구를 쥐기로 결심한다. 그 누구도 죽지 않도록 열악한 환경 속에서도 아델리오는 다시 한 번 최선을 다해 노력하기 시작했고 아이러니하게도 정식 의료 자격증 없이 가장 많은 생명을 살려낸 인물로 그 능력을 인정받아 원죄의 불법의로 설 수 있게 되었다.
★소지품
-

